군산 휴락석갈비 / 청담횟집 장항점 / 충남 서천군 생선회 맛집

2020. 1. 6. 07:43맛집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청담횟집 장항점 -끝없이 나오는 음식

5월은 참 휴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어린이날 부터 부처님 오신날 까지거기다 가족행사가  많은 달이네요 이번에 동생군대 가는 기념 으로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가게되었네요 서천에 잠자리를 예약하고 차를 가지고 500m떨어진 청담 횟집 장흥점으로 갔습니다 인당 3만원 코스로 시작하였습니다 배가 작은 우리가족에게는 불행의 시작이었습니다 서울의 코스요리를 생각

[서천 맛집]청담횟집 장항점. 하구뚝 맛집으로 인정! 맛도 가격도 양도...

군산에 있는 청담횟집은 상당히 자주 가는데요 장항 하구뚝에 분점이 있는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이리 가까이 있는줄 알았다면군산까진 안갔을 텐데저는 항상 지역식당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맛없는 곳은 안가지만요 같은 가격의 같은 메뉴가 나온다는 소리에당장 이곳으로 가보았지요 이름이 군산 청담회집 입니다 장항점이지만

https://kihooni.tistory.com/entry/서울-은평구-맛집-본죽-응암오거리점

 

서울 은평구 맛집 '본죽 응암오거리점'

본죽 응암오거리점 죽 방문 후기 주차공간은없어요.그래도맛은있어요. 주차공간 없음 직원 불친절 맞아요 ~별루야 리뷰 치즈의 담백한맛이 어우러지면서 김치와 낙지 씹히는것이 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용 저는 개..

k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