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정동 비빔밥 / 고덕갈비 / 충남 천안시 육류,고기요리 맛집

2020. 1. 7. 08:01맛집

고덕갈비 육류,고기요리

[고덕갈비]두정동 고덕갈비, 한우 암소갈비, 천안 고덕갈비, 갈비 맛집

맹님과 가끔 찾는 고덕갈비인데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고덕갈비 직영점이네용 메뉴판이 깔끔해요 맹님과 둘이 갈비 2판을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나박김치 브로콜리토마토 배추김치

고덕갈비::두정동/한우갈비/암소갈비/갈비투어3탄

천안에서의 갈비투어는 2탄으로 끝내기로 했으나미련을 못 버리고 다시이번엔 고덕갈비체인점인 듯위치는 요기요기일단 갈비 2인을 시켰다그리고 나온 기본 상차림각 한 뚝배기 씩 소고기무국 나오고 한뚝배기 하실래예가 생각나네기본찬이 그리 많이 깔리진 않음그리고 기본찬중 손이 가는것도 크게 없츰 가격도 비싸다비싼걸보니 진짜 갈비인가봐

천안 냉면 맛집 두정동 고덕갈비 : 육쌈냉면 후기

천안 냉면 맛집 두정동 고덕갈비 육쌈냉면 후기 찌는듯한 여름 더위에시원한 물냉면 한그릇이 간절해찾은 두정동 고덕갈비참고로 협찬 노노요토박이네부동산 근처라 가까운것도 한몫함 위치는 짬뽕지존 건물 바로 뒤로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있어요 팝

두정동 돼지갈비가 없는 고덕갈비

미리 말해두지만 여긴 좀 비쌈맛없는건 아닌데 걍 비쌈도련님과 서방님 생일 미리 축하를 위해 천안에 고고씽 했고 도련님 자취방 앞에 갈비집 생겼다 길래 그럼 가보자고 슬렁슬렁그런데 여기 돼지갈비는 없는거임헐킈 대박 비쌈메뉴 간촐방은 없고 다 테이블식케익은 절대 서비스도 메뉴도 아니고 내가 사간 것동치미 김치 상추 마늘 쌈장 방토와 브콜을 

천안두정동맛집 고덕갈비 에서 한우+낙지비빔밥인 한낙비빔밥으로...

 갑자기 비빔밥이 드시고 싶다고 이야기 하는 신랑님 음 음 여짓 생각을 못했던 맛집 두정동 고덕갈비 두정동메리케이 사무실하고 같은 주차장을 쓴답니다 어딜 가도 먼저 찾게 되는것은 주차장 아뾰 주차시설완비 넓어요 넓어 그리고 주변에 주차 할 곳들

두정동맛집 : 고덕갈비, 여름엔 시원한 냉면

두정동맛집 고덕갈비 두정점 여름엔 시원한 냉면 안녕하세요 다밍입니다 여러 가지 일이 겹치다 보니 블로그를 소홀하게 보내고 있었네요 많은 일이 있었지만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간단하게 쓰려고 합니다 오늘은 두정동에 위치한 고덕갈비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면서 매번 저기 고덕 갈비 할머니는 누굴까 궁금하던 찰나 직접 먹으러

천안 맛집 (소갈비) - 두정동 고덕갈비

마늘은 항상 풍성하게 돼지 갈비를 사랑하는 뒈지 그치만 실은 소보다 돼지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지갑 사정을 생각하는 선택이 훨씬 빈번하여라 가끔씩 먹어줘야 더 맛있는 소갈비 빚져서라도 먹어야하는 소갈비 뜯으러 가쟈가쟈주말 낮에 갔었는데 손님이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놀랐당뭐 나는 시끄럽고 손님 많은데 싫어하니

두정동 고덕 갈비~^^

천안에 고덕 갈비가 생겼네요 저녁 8시에 가면 꼬기가 없어서 못 먹었는데두둥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두정동에 위치되어있고요 양념 갈비가 유명하네요 소 소 소 소갈비 초벌이 되어서 나오고요 손가락이 좀 빨라야 타지 않고 맛나게 즐길 수있어요 안 그러면

두정동 고덕갈비 천안 갈비 맛집 소고기 한우 맛집

안녕하세요 농뉴입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고덕갈비를 먹게되어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천안에 올라오기 전에고덕면에 가서 자주 먹었던 고덕갈비 입니다 천안에 올라오고 나서부터 못먹었는데천안에 직영점이 있다고 하여 방문 나갈때 가게 인테리어를 찍다보니계산중이신 아부지 출연

천안 두정동맛집 고덕갈비 한낙비빔밥&한쌈냉면 점심식사로 구웃~

2017 06 29 목요일밥맛은 없어도 입맛은 있는 시작이예전에 한번 왔엇는데 다시 찾은 두정동맛집 고덕갈비점심에 먹은 맛있는 한낙비빔밥과 한쌈냉면을 소개합니다  두정동맛집 고덕갈비 영업시간 open 오전 11 30 close 오후 1000오후3시 4시30분까지는 재료준비중 주차장쪽에 있는 화로와안쪽에 시설여기서 구워주시는듯

천안 두정 암소한우갈비 고덕갈비

간만에 두정동으로 향한다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현수막이 눈에 들어온다 두정동 우체국 건너편 고덕갈비 오픈지인과 합의 고덕갈비로 향한다4정확히 말하자면 우체국 대각선 건너편으로우상 있는 빌딩 주차장 자리이다 길가에 안내튜브가 있어서 찾았다 주차장 자리에 언제 건물을 지었지 음 50년 전통의 암소한우체인점 같은데딴곳에서 이동을 한건지 아님 천안점이

천안 두정동맛집, 고덕갈비 고덕직영점! 진짜 고덕갈비 맛보기

천안 두정동 고덕갈비두정동에 위치한 고덕갈비 다녀왔어요 두정동 고덕갈비는 고덕직영점 이번 방문때 알았는데 저기 간판에 할머니 사진 보이시나요 할머니 사진과 상표등록번호가 없으면 가 짜 고덕갈비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진짜 고덕갈비 본연의 맛을 느끼려면 꼭 유의 하셔야겠죠 두정동 고덕갈비의 경우에는 주차장이 넓어 많은 차를 수용 할 수 있어

두정동 맛집 한우암소갈비, 분위기좋은 테라스 고덕갈비

며칠전 퇴근하니 가을비가 보슬보슬이건 내리는것도 안내리는것도 아니다 저녁을 뭐먹지 하던차에 우상갈때 봤던 고덕갈비가 생각나 한우갈비를 먹으러 숑숑 출발했습니다 이렇게 앞에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는 고덕갈비비오는날이라 더 운치있어 보이는건 저만의 생각인가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고덕갈비 고덕직영점이라고 쓰여있네요 요렇게 직화 초벌을 해주는

두정동갈비집추천 한우암소갈비고덕갈비

두정동갈비집추천 한우암소갈비고덕갈비 안녕하세요   뚤지입니다 천안에 명품 갈비집을 소개합니다 두정동 갈비집 추천적극추천30년정통 한우암소갈비 전문점 고덕갈비입니다 그 뒤로는 초벌구이를 하시는분이 계시는데 가려졌네요 흐엉 매장 시간과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천안][두정동] 한우갈비집 고덕갈비!

일 마치고 퇴근하고 기숙사에서 대기중에 회사 동료가 고기 사준다고두정동으로 나오라해서 가본 집고덕 갈비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그냥 이뻐서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 기본 상차림 및 소고기 무국저는 좀 짭짤한걸 좋아하는데 저한테는 약간 싱거운 맛이었습니다 양념갈비가 나왔습니다 여기

Tv방영된 고덕갈비 '천안두정점' 방문후기~

예산이 원조인 고덕갈비를 티비맛집프로에서 많이봤는데드뎌 천안두정동 먹자거리에 입점되었네요 휴일 점심이라서 그런지고기집은 한산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내부도 깔끔해서 저녁때 가족과 함께 하기는 괜찮을듯합니다 점심부터 고기를 먹기엔 웬지 어색할쯤메뉴를 보니함쌈셋트가 있네요 고덕갈비와 냉면이 셋트로 나온답니다 이메뉴는 점심만 가능하

https://mumuabc.tistory.com/entry/한촌설렁탕-역삼점-한촌설렁탕-역삼점-곰탕설렁탕

 

한촌설렁탕 역삼점 / 한촌설렁탕 역삼점 곰탕,설렁탕

한촌설렁탕 역삼점 곰탕,설렁탕 우리집서 가장 가까운 한촌설렁탕 역삼점 움 역시나 이 곳이 맞았군요 1982년 부천에서 감미옥으로 설렁탕을 시작해 30년 외길만 고집해온 한촌설렁탕 역삼점에 다녀왔습니다 테이..

mumuabc.tistory.com